[여성과 문학] 성 소수자와 소수성애자에 대한 고찰 > 솔루션자료

본문 바로가기



솔루션자료

[여성과 문학] 성 소수자와 소수성애자에 대한 고찰

페이지 정보

작성일18-03-08 23:44

본문




Download : [여성과 문학] 성 소수자와 소수성애.hwp




위의 상황을 견디지 못해 커밍아웃을 하자니 주변의 반응이 걱정된다. 그 영상은 <레이디 가가와 동성애자, 이대로 좋은가?> 하는 질문으로 시작되어 무려 15분동안 악의와 혐오감으로 똘똘 뭉친 편집으로 레이디가가와 동성애를 악마가 내려준 형벌처럼 묘사하고 있다.

게이와 트렌스젠더의 마인드와 세계에 상대하여 나는 아는 것이 없으니 내가 속해있는 레즈비언의 세계에 대해 말하고 싶다. 내가 사랑하는 것은 행복하려고 하는건데 그로인해 사랑하는 사람과 내가 상처받는다면 그건 너무 슬픈 일이니까.


설명


순서

Download : [여성과 문학] 성 소수자와 소수성애.hwp( 47 )


두려워해야 하는것은 쓰면 쓸수록 많아진다.

내가 일반(이성애자)가 아니라 이반(성소수자를 통칭하는 말)이라 두려워해야 하는 것이 생기는 것이 싫었다. . 아직도 우리나라 사람들은 성소수자에 대한 인식이 좋지 않다. 일단 한발짝 물러난다. 내가 그냥 그렇게 판단을 내리고 그 이상은 생각하지 않았다. 애인을 옆에 두고 친구라고 intro 해야 한다.





[여성과 문학] 성 소수자와 소수성애-3746_01_.jpg [여성과 문학] 성 소수자와 소수성애-3746_02_.jpg [여성과 문학] 성 소수자와 소수성애-3746_03_.jpg [여성과 문학] 성 소수자와 소수성애-3746_04_.jpg


레포트 > 사회과학계열
아웃팅에 대한 두려움도 크다. 나는 내가 멀쩡한 사람이 아닌 느낌에 상처를 받고, 내 애인은 사랑하는 사람이 나를 친구로 intro 하는 것에 상처받을 것이다. 실제로 사춘기 때의 단순한 방황으로 동성과 사귀어 본 경험이 있는 친구가 의외로 적지 않다. 그 영상은 <레이디 가가와 동성애자, 이대로 좋은가?> 하는 질문으로 처음 되어 무려 15분동안 악의와 혐오감으로 똘똘 뭉친 편집으로 레이디가가와 동성애를 악마가 내려준 형벌처럼 묘사하고 있따
여성과 문학,성 소수자,소수성애자
일전에 현대카드에서 레이디가가를 초청해 내한공연을 했을 때, 양 성의 성기를 모두 가지고 있는 바이섹슈얼인 레이디가가가 동성애를 조장하는 퍼포먼스를 한다는 동영상이 나돌았다. 그러다보니 점점 속으로 파고들고 활동을 하지 않으려 들고, 또 그러다 보니 계속 벽장신세를 면하지 못하고 가망없는 짝사랑만 전전하며 이성애자인 척 남자를 사귀고, 또 그러다 보면 상처받고 절망하고, 점점 벽장 깊숙이 파고드는거다. 처음 내가 여자인 친구를 좋아하게 되었을 때, 어른들이 흔히 말하는 사춘기 때의 단순한 방황정도로 생각했다.


다. 커밍아웃을 했다가 평생 친하게 지낸 친구를 잃은 인물을 그린 웹툰도 있다 그것은 비단 그 인물만의 문제가 아닐것이다.
[여성과 문학] 성 소수자와 소수성애자에 대한 고찰

일전에 현대카드에서 레이디가가를 초청해 내한공연을 했을 때, 양 성의 성기를 모두 가지고 있는 바이섹슈얼인 레이디가가가 동성애를 조장하는 퍼포먼스를 한다는 동영상이 나돌았다. 애인이 생겨도 그게 여자면 아무리 사랑스러운 애인이라도 어디 자랑할 곳이 없다. 고등학교 다니는 학생보단 중학생, 중학생보단 초등학생이 그 수가 더 많다고 한다. 또 내가 내 애인을 intro 시켜준 친구는 후에 진실을 알게 되면 내가 거짓말 한 걸 알게 되어 상처를 받거나 내가 동성애자인 것에 상처를 받거나 할거다. 그것은 모두에게 상처를 준다.

솔루션자료 목록

게시물 검색


해당 레포트자료의 저작권은 각 레포트업로더에게 있습니다.
compare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compare.co.kr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