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싸이월드의 SWOT분석과 마케팅 strategy 연구 / [마케팅] 싸이월드의 SWOT분석과 > 레포트자료

본문 바로가기



레포트자료

[마케팅] 싸이월드의 SWOT분석과 마케팅 strategy 연구 / [마케팅] 싸이월드의 SWOT분석과

페이지 정보

작성일18-04-17 03:42

본문




Download : [마케팅] 싸이월드의 SWOT분석과 마케팅 전략 연구.hwp




경제적 목적만 강한 사이트는 시간이 지나 면 재 방문 율이 떨어지는데 반해, 사회적 목적과 경제적 목적이 적절히 조화된 사이트는 재 방문 율이 떨어지지 않는다고 한다.
20쪽
Ⅵ. 싸이월드 STP 분석
Ⅸ. 싸이월드의 차후 마케팅 戰略
Ⅷ. 싸이월드의 단점과 대책, 향후 방향
Ⅳ. 싸이월드 SWOT 분석
들어가기...
Ⅴ. 싸이월드 SWOT 분석에 따른 戰略 방안
참고 data(자료)

Download : [마케팅] 싸이월드의 SWOT분석과 마케팅 전략 연구.hwp( 77 )




Ⅶ. 싸이월드와의 경쟁 관계인 타 사이트 비교
Ⅱ. 싸이월드의 서비스 상황

[마케팅] 싸이월드의 SWOT분석과 마케팅 strategy 연구 목차 1. 들어...

목차
[마케팅] 싸이월드의 SWOT분석과 마케팅 戰略 연구



설명


Ⅲ. 현재 싸이월드가 추구하고 있는 戰略 포인트 6가지
1. 들어가기
[마케팅] 싸이월드의 SWOT분석과 마케팅 전략 연구-6043_01_.gif [마케팅] 싸이월드의 SWOT분석과 마케팅 전략 연구-6043_02_.gif [마케팅] 싸이월드의 SWOT분석과 마케팅 전략 연구-6043_03_.gif [마케팅] 싸이월드의 SWOT분석과 마케팅 전략 연구-6043_04_.gif [마케팅] 싸이월드의 SWOT분석과 마케팅 전략 연구-6043_05_.gif
마케팅 싸이월드의 SWOT분석과 마케팅 전략 연구 / 마케팅 싸이월드의 SWOT분석과
순서
[마케팅] 싸이월드의 SWOT분석과 마케팅 strategy 연구 / [마케팅] 싸이월드의 SWOT분석과
관련기사
2. 본론
3. 결론









[마케팅] 싸이월드의 SWOT분석과 마케팅 전략 연구 목차 1. 들어...
커뮤니티는 본래 공동체나 지역 사회를 가리키는 말로써, 사회적 존재라 할 수 있는 인간의 삶과 불가분의 관계에 있다아 전통적으로 가정, 학교, 직장, 교회 같은 커뮤니티를 통해 이뤄져왔던 소통이 이제는 인터넷(Internet)의 확산에 힘입어 온 라인 커뮤니티로 이어져 강력한 힘을 발휘하고 있다아 오늘날 가상현실에서 만나 관계를 맺고, 같은 관심사를 지닌 이들이 공감대를 형성하는 일이 자연스러운 문화가 되었다. 기업들은 이같은 흐름을 놓치지 않고 어떻게 하면 커뮤니티를 통해 수익을 창출할 수 있을지 고민하고 있다아 기업들의 처리해야할문제는 ‘커뮤니티의 사회적 측면과 경제적 측면을 어떻게 잘 융합해 시너지를 창출하는가’이다. 예를 들어 최근 인기가 가장 높은 싸이월드는 그 성공을 들여다보면 광고뿐 아니라 사용자 개개인이 홈페이지를 꾸미는 가상공간의 아이템들(가구, 장식품 등), 음악파일 등의 판매를 통해 만만치 않은 수익 을 올리고 있다아 결제 수단으로 ‘도토리’를 만들어 돈을 부담 없이 쓰게 하면서도 사회적으로 자신을 표현하고 교류하는 데에 매우 편리하게 구성되어 있다아 이것은 콘텐츠의 적절한 개발을 통해 커뮤니티를 경제적...
Ⅰ. 싸이월드를 주제로 선정하게 된 동기
레포트 > 사회과학계열
다.

레포트자료 목록

Total 1,641건 1 페이지
레포트자료 목록
번호 제목 날짜
1641 [신보수주의] 신 보수주의의 등장 배경과 특징 및 정치적 성향 / 신보수주의의 새글 04-23
1640 [REPORT] 과학수업을 이끌어 나갈 때 구성학습을 위한 교사의 역할에 대해 구체적인 說明(설명) 과 더… 04-21
1639 명품C++ 연습문제 04-21
1638 (방통대 인간과과학1) 가습기 살균제 피해를 시민들이 과학기술을 바라보는 시각과 연결지어서 생각해보시오!!!… 04-21
1637 본인의 가족경험(혹은 유년기 경험)을 토대로 부부관계의 중요성을 살펴본 후 행복한 부부가 되기 위한 방법을 … 04-21
1636 [솔루션] 응용수치해석(제2판) STEVEN C.CHAPRA 저 l 손권 역 l 한국맥그로힐 04-21
1635 [자기intro 서] 최신 자기intro 서 모음 - 기업별, 직종별 예문 300여개 + 항목별 작성샘플… 04-21
1634 해결중심적 理論(이론)을 사용해 실제로 상담한 내용을 축어록으로 제출하시오. 04-21
1633 [시험족보] 성균관대 확률및 랜덤프로세스 족보 04-21
1632 일본 대중문화 완전개방을 위한 제언들 04-21
1631 [법학행정] 도 급 / 민법상 도급 전반에 대한 법적 쟁점 검토 Ⅰ. 민법상 도급의 의의 04-21
1630 [경제경영] 현대 M카드 광고 분석 및 마케팅 책략 분석 (SWOT 분석 ,STP 분석 , Marketing… 04-21
1629 인상주의 개념, 특징, 유래, 등장배경, 프랑스 대혁명, 실증주의, 사진의 발명, 종류, 요소, 변화, 내역… 04-21
1628 [환경공학] 보전생물학과 종다양성 04-21
1627 [수학학습심리학] 교수학적 변환론 / 제 8 장 교수학적 변환론 1. 교수학적 04-21
게시물 검색


해당 레포트자료의 저작권은 각 레포트업로더에게 있습니다.
compare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compare.co.kr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