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공의 맥을 찾아주는 유통 마케팅 과제課題(A유형) > 레포트자료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레포트자료

성공의 맥을 찾아주는 유통 마케팅 과제課題(A유형)

페이지 정보

작성일18-04-16 22:49

본문




Download : 성공의 맥을 찾아주는 유통 마케팅 과.hwp





7. 여러 아이디어들 중 좋은 아이디어를 골라라.


성공의 맥을 찾아주는 유통 마케팅, 소비자의 특징 5가지, 불황기 소비 트렌드, 실속 소비, 고기능 소비, 가치 소비, 친환경 소비, IGM 경영리포트 7가지 지침


Download : 성공의 맥을 찾아주는 유통 마케팅 과.hwp( 21 )



3) 개인주의 성향의 극단화

-<천의 얼굴을 지닌 소비자의 5가지 특징을 작성하고 각각에 대해 설명(explanation)할 것>
1. 소비자의 특징 (총 25점)

6. 한 번의 브레인스토밍에 만족하지 말라.
3. 질문법의 올바른 활용 7가지
상세하게 서술한 자료(資料)로 소비자의 특징 5가지, 불황기 소비 트렌드(4E), IGM 경영리포트의 7가지 지침 등에 대한 핵심적 내용을 서술한 자료(資料)임
레포트 > 사회과학계열

2) 비싼 것도 사고 싼 것도 산다
본 자료는 e-learning기관에서 <성공의 맥을 찾아주는 유통 마케팅)> 온라인 강좌를 수강한 후 [과제 A유형] 레포트를 작성한 자료로 [과제 A유형]에 대한 문제풀이를 상세하게 서술한 자료로 소비자의 특징 5가지, 불황기 소비 트렌드(4E), IGM 경영리포트의 7가지 지침 등에 대한 핵심적 내용을 서술한 자료임
성공의 맥을 찾아주는 유통 마케팅 과제課題(A유형)

맥을 찾아주는 유통 마케팅 과-8186_01_.jpg 맥을 찾아주는 유통 마케팅 과-8186_02_.jpg 맥을 찾아주는 유통 마케팅 과-8186_03_.jpg
1. 쓸만한 아이디어를 선별하는 기준을 세우고 적절한 질문을 준비하라.
설명


[본 문 내 용]
* IGM 경영리포트의 7가지 지침

또한 고객전략(戰略) 수립에서 고객을 설득하기 위한 도구로써 IGM 경영리포트에서 제안한 올바른 질문활용방법에 대해 설명(explanation)하시오.
소비의 양극화와 자기가 필요하면 몇 달을 돈을 모아 상품을 산다. 충동 구매와 알뜰 구매가 양립, STP(Segmentation, Targeting, Positioning) 는 NTP(Need에 대한 Segmentation)으로 변화하고 있다아 [중 략]
본 자료(資料)는 e-learning기관에서 <성공의 맥을 찾아주는 유통 마케팅)> 온 라인 강좌를 수강한 후 [과제課題 A유형] 리포트를 작성한 자료(資料)로 [과제課題 A유형]에 대한 문제풀이를


이러한 변화된 소비자들, 흔히 천의 얼굴을 지녔다고 말하는 소비자가 지니는 특징은 무엇이며, 불황기 소비자들에게서 보여지는 소비 경향에 대해 설명(explanation)하시오.


5. 소그룹별 각기 다른 한 가지 질문에 심도 있는 의견을 나누도록 집중하라.


1) 기존 질서를 과감하게 부정
3) Essential(가치) 소비

2) Elevatory(고기능) 소비
1. 소비자의 특징 5가지
다.


4) Environmental(친환경, 웰빙) 소비
3. 모든 사람이 최대한 깊이 참여할 수 있도록 격려하라.
순서

5) 쌍방향 의사소통 추구
2. 불황기 소비 트렌드(4E)

4. 말을 아끼는 사람들이 없도록 소그룹으로 나누어 회의를 진행하라.
marketing 환경변화에 따라 기업은 더욱 체계적이고 합리적인 marketing 전략(戰略) 을 통하여 소비자의 니즈를 충족시키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아

2) 비싼 것도 사고 싼 것도 산다
1) Economical(실속) 소비


1) 기존 질서를 과감하게 부정
4) 커뮤니티 활동에 적극적

[목 차]
2. 회의에 실제로 기여할 수 있는 사람을 최대한 많이 배치하라.



과거 10인 1색의 시대에서 1인 10색의 시대로 소비자 진화, 한 세대의 차이는 과거 30년에서 지금의 10대는 3개월, 문화적 계층과 욕구가 촘촘히 분화, 불안, 불만, 분신의 3불시대를 살아가고 있는 현대인에게는 웬만한 충격에는 놀라지 않는다.

레포트자료 목록

게시물 검색


Copyright © compare.co.kr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
PC 버전으로 보기